스타랩스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서 기업용 메타버스 제작 사업 및 ‘STARCITY’ 메타버스 플랫폼 시연을 위한 B2B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타랩스는 언리얼 엔진 5로 기업들에게 메타버스를 원스톱 토탈 서비스로 구축하고 운영까지 지원해 주는 기업용 메타버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의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메타버스 콘텐츠, 커뮤니티 기능, 사용자 커스터마이징 기능까지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STARCITY’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뛰어난 그래픽으로 기업과 기업,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는 스타랩스 메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 'ARTTOKEN' 과의 협업을 통해 갤러리에서 다양한 NFT 작품도 전시한다.
‘STARCITY’는 지스타 2022 B2B관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직접 시연도 가능하다.
스타랩스 이준호 대표는 “스타랩스의 다수 메타버스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메타버스 기술력을 가지고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메타버스를 제작하여 운영까지 원스톱 토탈 서비스로 기업들에게 차별화를 제공하는 것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s